메인

뉴스/연예

쟁반노래방에 출연했던 표정 지리는 정웅인

히도리 2023. 6. 6. 03:51
반응형

인기 예능 프로그램 '쟁반노래방'에 출연한 가수 이지혜가 한 영화배우의 발언으로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지혜는 녹화 전 대기실에서 앉아 있을 때, 영화배우가 제작진에게 한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이는 충격적인 상황이었으며 출연진들에게도 큰 충격을 주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지혜는 "'쟁반노래방' 녹화 전 대기실에 앉아 있는데 한 영화배우가 제작진에게 하는 말을 들었다"며 "그 배우가 '내가 왜 저런 애들하고 방송을 같이 해야 돼냐'라고 말한 것을 들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이는 출연자들에게 예기치 않은 충격을 주었으며, 이후 현장 분위기가 긴장되었다고 한다.

이어서 이지혜는 "그 분은 내가 대기실에 있는지 몰랐었다"며 "그 말을 듣고 나니 인사를 못 드리겠더라"고 당시 상처 입었던 마음을 드러냈다. 이는 이지혜에게 상처를 준 상황으로 인해 현장 분위기와 이효리의 표정관리에도 영향을 주었다고 전해졌다.

이지혜의 공개된 이 에피소드는 충격적인 사건으로 다수의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쟁반노래방'은 다양한 연예인들이 노래를 부르고 경연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사건을 통해 프로그램의 현장 분위기와 출연자들의 대화 상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지혜와 이효리는 이번 사건 이후에도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대해 팬들은 이지혜를 응원하며 상황

반응형